“계룡산 자락에 자리잡은 아름다운 농촌마을”


병풍이 펼쳐진 듯한 계룡산 자락을 뒤로한 채 황산벌 저녁노을이 아름다운 덕바위 마을은 산과 들의 조화가 아름다운 전형적인 농촌마을 입니다.
충남 논산시 연산면에 소재하고 있으며 대전에서 40분, 세종시를 비롯한 인접도시에서도 30분 이내면 당도할수 있어 하루 나들이 장소로 손색이 없는 조용하고 평온한 농촌마을 입니다.
마을 이름은 마을 뒷산에 머먹바위라 불리는 큰바위로 부터 유래된 것인데, 마을에 우환이나 개인적인 소망이 있을때 향을 피우고 지성을 드리면 수호신처럼 마을을 지키고 소망을 들어주는 큰 바위라 하여 덕바위라 지었다고 합니다.


산과 들의 조화가 아름다운 조용하고 평온한 곳


그래서인지 다수의 도시민들이 마을에 정착하고 화합하여 평온하고 여유로은 생활을 해나가고 있습니다. 넉넉한 인심과 때묻지 않은 자연이 살아 숨쉬는 덕바위 마을 입니다.

혼잡하고 각박한 도시의 일상은 잠시 던져버리시고 덕바위 마을로 오세요.소박하지만 마음 넉넉한 덕바위 사람들과 어울리며 힐링 하시기 바랍니다.

여러분의 알차고 의미있는 나들이가 될수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덕바위농촌체험휴양마을 위원장  안 상 모

함께 만드는 덕바위농촌체험마을


덕바위농촌체험마을과 함께 할 가족을 찾습니다.

80년대, 본격적인 도시 집중화가 시작되면서 농촌의 삶은 갈수록 힘들어져 왔습니다. 이를 극복하기 위한 방법을 찾기 위해 정부는 물론, 여러 단체와 사람들이 노력해 오고 있습니다. 


덕바위농촌체험마을의 운영진은 농촌을 살리기 위해 노력하시는 많은 분들의 노고에 조금이나마 힘을 보태기 위하여, 덕바위농촌체험마을을 공동체가 함께 번영할 수 있는 비즈니스 모델로 만들어보려고 합니다.

이에 덕바위와 함께 할 가족을 찾습니다.


농촌 특산물의 공동 판매, 온라인 쇼핑몰 공동 운영, 덕바위마을 내 시설(식당, 카페, 체험 교육장 등)의 대리/공동 운영, 체험프로그램 운영 대행, 네이버 카페 제휴, 귀농 귀촌 프로그램의 공동 개발과 운영 등 어떤 형태도 괜찮습니다.  

농촌을 주제로 한 다양한 아이디어와 열정을 가지신 분들이라면, 덕바위농촌체험마을의 운영 정신에 동감하시는 분들이라면 언제든 환영합니다. 전화기다리겠습니다. 


문의전화   041-733-2063

ⓒ 2014 deokbawi.co.kr All right reserved.


Tel. 041-733-2063 | Fax. 0505-373-0300 | deokbawi@naver.com
충남 논산시 연산면 선비로 604번길 46-20 덕바위농촌체험휴양마을 | 대표 안상모 | 사업자등록번호 308-07-21780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09-충남논산 0076호